적어주시는 주문서엔 관리자 아이디, 비밀번호 즉 개인정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이 기재되어 있습니다
이제 막 오픈하시려는(사이트에 준비된게 없는) 분들에겐 크게 상관이 없지만,
운영중이신 분들에겐 어찌보면 민감한 부분이 될 수도 있습니다
디자인 작업 신청 과정은 이러합니다
디자인센터에서 주문신청 > 입금 > 주문서 작성
추가되는 사항에 대한 견적은 주문서 작성에 남겨두시는게 아니라 사전에 미리 문의게시판(또는 유선상)으로 남겨주시면 안내하여 드립니다
입금이 되기전엔 저와 상대방의 거래가 이루어진것이 아닙니다
거래가 이루어지기 전에 충분히 엿볼 수 있는 계기를 주는것인데,
물론 그렇다고 제가 로그인하여 보는것이 아니라, 추후에 오해가 생길수도 있는 부분이기 때문이에요
한번 이런 오해를 받고나니 저또한 더욱 민감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되었습니다
주문서는 입금 후 작성해 주시기 바라며,
당일내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서는 미리 통보드리고 삭제처리 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