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년 말경부터(2013년 12월) 가입자들은 자동적으로 뉴상품관리를 사용하게 되고,
그 이전까지 사용하셨던 분들은 구상품관리(기존관리방식을 새로운게 나왔다고 '구'가 앞에 붙네요 ^^;)를 사용하고 계십니다
쇼핑몰 또는 모바일 디자인도 구/뉴상품관리로 나누어져 작업이 되는데,
결과적으로 디자인관리는 같습니다
이둘의 차이는 상품관리 페이지 부분만! 차이가 납니다
고로 당연히 버젼이 달라도 디자인 구입은 가능하시구요 :)
단, 구상품관리를 사용중이신데 뉴상품관리로 구입하신다고 뉴상품관리의 기능을 그대로 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
뉴상품관리 기능이란? http://d.cafe24.com/customer/customer_faq_print_popup.php?idx=76
구상품관리 사용자가 뉴상품관리 디자인을 구입하셔도 디자인은 동일하며,
뉴상품관리에서만 제공되는 기능이 나타나지 않는것뿐입니다
그렇다면, '저도 뉴상품관리로 쓰고 싶어요!' 라고 하신다면 카페24에 요청하여 상품관리 부분을 업그레이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